[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그룹 뉴이스트 W(JR, Aron, 백호, 렌)가 크리스마스 코스프레로 1위 공약을 이행했다.
뉴이스트W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파격적인 코스프레가 담긴 크리스마스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안무 영상은 지난달 26일 발매된 뉴이스트 W의 새 앨범 ‘WAKE,N(웨이크,앤)’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약속한 1위 공약을 이행한 것이다. 뉴이스트W는 이전 앨범 발매 당시 코스프레 안무 영상보다 한층 더 파격적인 코스프레를 언급해 기대를 모은 바 있다.
뉴이스트 W의 이번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는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온라인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했을 뿐만 아니라 공중파 음악 방송 1위까지 차지하며 좋은 성적을 거뒀다. 뉴이스트 W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 1위 공약을 지켰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소품은 물론 캐롤과 함께 뉴이스트 W 멤버들이 보다 파격적인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으로 분장을 한 채로 등장했다. 이들은 코스프레만으로 역대급 안무 영상을 예고하며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는 데 성공했다.
특히 멤버들은 애니메이션 ‘그린치’, 영화 ‘나홀로 집에’의 케빈, 크리스마스 트리, 눈사람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캐릭터들로 깜짝 변신한 멤버들은 캐릭터와 100%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이어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의 안무 퍼포먼스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완벽 소화해 완성도 높은 안무 영상을 만들었다.
영상 말미 뉴이스트 W는 “저희가 1위 공약을 지키기 위해 이렇게 변신을 해봤습니다. ‘HELP ME’라는 곡이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아서 1위를 할 수 있었고 또 이렇게 좋고 재미있는 공약을 실천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HELP ME’ 많이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라 크리스마스 인사까지 덧붙였다.
오는 28일 ‘2018 KBS 가요대축제’ 출연을 확정지은 뉴이스트 W는 연말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