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가 수능 수험생들을 향한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세븐시즌스> |
[뉴스핌=이지은 기자] 수능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블락비가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지난 21일 블락비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수능 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날도 많이 추운데 컨디션 조절 잘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블락비가 응원하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수험생분들 끝까지 파이팅 #블락비가 응원합니다”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블락비 멤버 박경은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았다. 수험생분들 지금까지 노력하신 것 다 잘 발휘해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저희 블락비가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피오는 “그리고 우리 비비씨(팬클럽 이름)들은 공부도 잘하고 시험도 잘 볼거라고 저희가 믿어 의심치 않는다. 꿀벌들 파이팅”이라며 수험생 팬들을 위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블락비는 오는 2018년 1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블락비 2018 블락버스터-몽타주(Block B 2018 BLOCKBUSTER-MONTAGE)’를 개최한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