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레벨 80으로 상향 조절..단골손님 '케이트' CEO로 전환
[뉴스핌=이수경 기자] 파티게임즈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인기 레스토랑 경영 SNG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시즌3 '전야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2주년 파티'에 이은 '전야제' 업데이트에서는 그 동안 70으로 제한되어 있었던 최고레벨이 80으로 확장됐다. 단골손님으로 등장하는 '케이트’의 직업은 비서에서 CEO로 전환됐다. 내달 14일까지 '메뉴 판매 즉시 완료' 이벤트 스킬을 부여한다.
봄맞이 기념 화사한 '웨딩마치' 아이템도 이날 공개됐다. 퀘스트를 달성하고 보상으로 주어지는 스탬프의 갯수에 따라 웨딩블로썸 파티션, 웨딩블로썸 샹들리에 테이블 등 '웨딩마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패왕별희 헤어장식 및 무도복, 봉황조명, 대나무 쇼윈도우 등 10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 '오리엔탈 차이나 럭키박스’도 출시됐다.
<사진=파티게임즈> |
한편, 파티게임즈는 '아이러브파스타’의 시즌3 '전야제'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달 7일까지 70레벨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누적된 경험치와 최대 200캐시(게임머니), 꼬마악마 헤어&의상, 로코코 악마의 유혹 레어 아이템으로 구성된 '만랩확장 선물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같은 기간 5레벨부터 69레벨의 이용자에게는 단계별 레벨 상승시, 최대 30 캐시를 지급한다.
23일까지 마켓타운 생산건물을 20% 할인판매하며 29일까지는 럭키박스 20% 세일 판매한다.
[뉴스핌 Newspim] 이수경 기자 (sophi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