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만에 개장한 3호점..설맞이 기념 이벤트 열어
[뉴스핌=이수경 기자] 파티게임즈는 '아이러브커피'의 3호점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호점 업데이트 이후, 약 3여년 만에 개장한 '아이러브커피' 3호점은 자신만의 카페를 하나의 프렌차이즈로 확장시켜 나가는'분점시스템'의 일환이다. 카페의 매출과 호감도를 올리고 가게 인수 비용을 마련한 뒤 새롭게 추가된 건물주에게 지불하면 새로운 분점을 갖게 된다.
3호점에서는 관련 일일 퀘스트와 함께 '더치 커피메이커'를 통해 기존 가게에서는 볼 수 없었던 '더치 커피'를 제작 및 판매할 수 있다. 3호점 인수 시 일정 확률로 새로운 사이드 메뉴를 만들 수 있는 신규 사이드 머신 획득이 가능하다.
3호점에 새롭게 문을 연 테마샵은 헤어살롱, 책방, 오락실, 테일러 샵, 펫 샵이 있으며,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테마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파티게임즈는 다가오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매일 주어지는 4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윷놀이 판으로 마련된 빙고판에 숫자가 채워지며 빙고를 완성해 나갈 때 마다 20만 골드(게임머니), 전통 격자문살, 전통 연못, 원두 1만개, 전통 정자 미니어처 등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본격적인 설 연휴 기간인 6일부터 10일까지 홀수 일에는 사이드메뉴 제작 시간 단축 이벤트가, 짝수 일에는 원두 2배 생산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24일까지 새로운 한복 아이템이 남, 녀 각각 4벌씩 한정 판매 되며 '전통 다원' 테마 아이템이 할인 판매된다.
<사진=파티게임즈> |
[뉴스핌 Newspim] 이수경 기자 (sophi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