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팔'-'길구봉구', 18일 오후 2시 G마켓·하나티켓서 티켓팅 시작 <사진=CJ E&M·뮤직웍스> |
[뉴스핌=이지은 기자] ‘응답하라 1988’ ‘길구봉구’ ‘스윗소로우’의 콘서트 예매가 시작된다.
CJ E&M 음악사업부문은 “tvN ‘응답하라 1988’ 출연배우와 OST 가수가 함께하는 ‘응답하라 1988 드라마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는 혜리, 류준열, 이동휘와 OST 원곡자 변진섭, 노을, 박보람, 와블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추후 콘서트 참석이 확정되는 배우와 가수들은 예매 사이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응팔’ 드라마 콘서트는 오늘(18일) 오후 2시부터 G마켓 단독으로 티켓을 오픈하며, 오는 3월 5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다.
같은 날 실력파 듀오 길구봉구도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 티켓팅을 시작한다.
길구봉구는 발렌타인데이 전날인 오는 2월 13일 홍대 클럽 ‘타’에서 첫 단독 공연 ‘GB9 JOA CONCERT (길구봉구 좋아 콘서트)’를 개최한다.
콘서트 티켓팅은 18일 오후 2시 하나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스윗소로우' 콘서트, 19일 오후 2시 인터파크서 예매 가능 <사진=뮤직앤뉴> |
스윗소로우는 19일 소극장 콘서트 ‘화음’의 티켓팅을 시작한다.
스윗소로우는 오는 3월 18일부터 4월 3일까지 총 9회에 걸쳐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는 19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