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준, 16일 日싱글 'Be With You' 발표 <사진=CI ENT> |
김형준, 16일 日싱글 'Be With You' 발표…1월8일 쇼케이스 앞둬 '기대감 폭발'
[뉴스핌=양진영 기자] SS501 김형준이 16일 일본 싱글을 발매한다.
김형준은 지난 9월 장근석, B1A4, 방탄소년단 등 K팝 아이돌 그룹의 일본 활동을 담당했던 일본 대형 레이블 포니캐년과 일본 활동 전속 계약을 맺은 이후, 오늘(16일) 일본 싱글 ‘Be With You’를 발표한다.
김형준은 지난 7일 CI ENT 공식 SNS를 통해 일본 싱글 앨범 ‘Be With You’의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한 뒤 오랫동안 일본 앨범을 기다려 온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았다.
김형준의 싱글 앨범 타이틀 곡 ‘Be With You’는 떨어져 있어도 언제나 자신을 응원해주는 일본 팬들에게 보내는 특별한 진심을 담은 곡으로, 김형준의 감미로우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이 돋보인다.
또한 SS501의 일본 정규 1집 수록 곡 ‘Always and Forever’와 일본 정규 2집 수록 곡 ‘Time of Destiny’를 김형준 커버 버전으로 수록해 많은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김형준은 SS501의 멤버 허영생과 함께 뮤지컬 ‘하루’에 캐스팅 되어 지난 13일부터 오는 25까지 일본 도쿄 메이지좌 극장에서 극중 형사 ‘강영원’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가수와 배우를 넘나들며 활약 중이다.
CI ENT 측은 “김형준의 일본 싱글이 오늘(16일) 발매된다. 이번 타이틀 곡 ‘Be With You’는 항상 곁에서 응원을 보내주는 감사한 팬 분들께 김형준이 전하고 싶은 진심을 담은 곡이니 김형준의 일본 싱글 앨범에 많은 관심 바라며, 현재 일본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하루’를 비롯해 내년에는 일본 쇼케이스를 개최하는 등 계속해서 활발한 일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니 김형준에게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오늘(16일) 일본 싱글 ‘Be With You’를 발표하는 김형준은 오는 1월 8일 일본 도쿄 시나가와 스테라볼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