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 새 싱글 `나의 구두` 발매 <사진=뮤직앤뉴> |
25일 스윗소로우는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나의 구두' 음원을 발매했다.
'나의 구두'는 스윗소로우가 '2016 SK 캘린더 프로젝트'에 참여하면서 제작했으며, 2015 윈터 프로젝트(Winter Project)인 '동행'이라는 타이틀로 공개됐다.
이번 싱글 '나의 구두'는 항상 나와 함께 걷고 있는 나의 구두에 대한 고마움과 혼자가 아니라 누군가 혹은 무언가와 함께 하고 있음에 위로 받는 마음을 노래한다.
이에 스윗소로우는 "'나의 구두'는 쉬운 동화 같았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고 만든 곡이다. '힘을 내' 혹은 '잘 될 거야'의 메시지를 전하는 곡들이 많이 있지만, '나의 구두'는 '그래, 너의 맘 다 알아'를 얘기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힘들고 지칠 때 묵묵히 옆을 지켜주고 응원해주는 소중한 사람들을 떠올리며 들어주시면 좋을 것 같다"며 새로운 노래를 소개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가사에 맞게 예쁘고 감각적인 일러스트들이 펼쳐져 마치 한 편의 동화를 보는 것 같은 기분을 자아낸다.
한편 스윗소로우의 '나의 구두'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뮤직비디오는 음원사이트를 비롯해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