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 채수빈, 첫방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 공개 <사진=토인엔터테인먼트> |
5일 소속사 토인엔터테인먼트는 KBS 2TV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 첫방송에 앞서 까칠한 엄친딸인 여고생 권수아 역을 맡은 채수빈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대본 인증샷에서는 채수빈의 다양한 매력이 돋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완벽주의자 권수아 역에 딱 어울리는 정갈하면서도 단아한 미소가 인상적인 모습에서 평소 채수빈의 밝고 쾌활한 실제 성격이 드러나는 깜찍 미소가 담겨있다.
특히 채수빈이 분한 권수아는 어머니가 설계해준 로드맵에 따라 한 번의 어김도 없이 착실히 따라온 우등생으로 머리도 좋고 카리스마도 있어, 어느 그룹에서나 여왕벌처럼 사람들을 리드하는 인물이다.
또 해외 명문대 지망을 위한 스펙용으로 치어리딩 동아리에 들어가면서 뜻밖의 재능을 발견해 변화를 겪게 된다.
한편, 명문대 입학을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는 세빛고를 배경으로 절대 섞일 수 없는 두 집단의 열여덟 청춘들이 겪는 성장통과 풋풋한 감정을 고스란히 그리고 있는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는 5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