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9월 콘서트 티켓이 걸린 검색이벤트가 20일 진행된다. <사진=플럭서스뮤직> |
네이버가 함께 하는 이번 이벤트는 키워드 ‘어반자카파 흥해라’를 활용하는 것이 포인트. 네이버 모바일 검색창에 ‘어반자카파 흥해라’를 검색하는 것만으로 응모 가능하다. 어반자카파의 공식 페이스북 홈페이지(www.facebook.com/urbanzakapa.page)에 공개된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로 모바일 화면을 캡처해 올리면 곧바로 등록된다.
이벤트 기간은 20일 오후 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총 6시간이다. 키워드 ‘어반자카파 흥해라’를 999번째 검색한 팬에게는 9월4일부터 이틀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는 어반자카파 공연 티켓이 주어진다.
행운의 주인공은 검색 순서 끝자리가 999라면 모두 해당된다. 예컨대 999번째와 1999번째, 2999번째로 검색어를 입력한 팬들은 모두 1인 1매씩(100매 한정) 콘서트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어반자카파의 이번 공연은 대중가수에게 쉽게 허락되지 않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는 점에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대규모 세션이 구성됐다는 점도 팬들을 설레게 한다. 어반자카파는 지난 2011년 7월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처음으로 단독콘서트를 개최한 이래, 같은 해 연말 콘서트, 이듬해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 공연과 이화여대 공연 등 6회 연속 콘서트 매진 기록을 갖고 있다.
[뉴스핌 Newspim] 김세혁 기자 (starzoobo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