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김용준이 4년만에 팬들과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김용준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SG워너비 김용준이 팬들과 만난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13일 김용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4년동안 기다려주신 많은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뜻깊은 시간이었어요^^ #8월19일 #강남역 에서 만나요!#청담CGV #beatsbydrdre #sgwannabe"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용준은 SG워너비 멤버인 김진호, 이석훈과 함께 팬들과 함께 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김용준은 더욱 갸름해진 얼굴을 과시해 시선을 끈다.
김진호와 이석훈은 옅은 미소를 짓고있으며, '기다렸어♥ SG워너비'라는 문구를 들고있는 팬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한편 SG워너비는 앨범 발매에 앞서 이날 오후 8시 강남역M스테이지 컴백기념 '워너비쇼'를 개최한다.
4년만에 발표하는 SG워너비의 컴백앨범 'THE VOICE'는 최고의 프로듀서 조영수와 메가히트 메이커 김도훈이 참여해 대중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소장가치 100%의 명품 앨범이 될 예정이다.
SG워너비는 오는 10월 9일~1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대구, 부산 등에서 전국 투어를 이어갈 계획이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