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박수진 결혼’ 황정음, 절친 맞네…꽃+리본 팔찌 ‘브라이덜샤워’ 참석 인증샷 <사진=황정음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배우 배용준과 박수진이 27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황정음이 배용준 박수진 커플의 브라이덜 샤워 참석 인증샷을 공개했다.
황정음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모양의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수진의 친구들이 꽃과 리본을 단 손목을 한데 모은 채 사진을 찍고 있다. 브라이덜 샤워는 모든 결혼 준비를 마친 신부가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파티를 말한다.
앞서 배우 전혜빈은 자신의 SNS에 배용준 박수진 커플의 결혼 축하메시지와 함께 브라이덜 샤워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전혜빈, 황정음, 채연, 김성은 등이 함께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들 손목에는 황정음이 공개한 꽃과 리본 팔찌가 걸려있다.
한편, 배용준과 박수진은 27일 오후 6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쉐라톤그랜드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주례는 전두환 전 대통령의 사돈인 이희상 동아원 회장이 맡았으며, 부케는 배우 왕지혜가 받았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