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곽시양이 페이스북에 자신의 `오 나의 귀신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곽시양 페이스북> |
[뉴스핌=대중문화부] '오 나의 귀신님'에 출연 중인 배우 곽시양의 스틸 컷이 공개됐다.
지난 25일 곽시양은 페이스북에 곽시양, 마이크, 날씨좋다, 인터뷰, 오나귀, 서준, 남친하지뭐, 여러분, 나랑 오늘부터 1일? 다음은 누구차례?를 차례로 해시태그하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곽시양은 '오 나의 귀신님 곽시양'으로 적힌 마이크와 종이 꾸러미를 들고서 미소 짓고 있다.
곽시양은 지난 25일 방송한 tvN '오 나의 귀신님' 8회에서 봉선(박보영)을 뒤에서 은근하게 챙겨주는 모습을 연기해 화제가 됐다. 극중 서준 역할을 맡은 곽시양은 MT까지 가서 봉선에게 온갖 짐을 맡기는 민수(강기영)에게 "여자에게 너무 많이 짐을 주는 것 아니냐"고 따졌다. 이에 민수는 "네가 얘 남자친구라도 되냐"라고 받아치자 그는 "남자친구만 따질 수 있냐. 그럼 남자친구 하지 뭐"라며 츤데레 매력을 드러내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오 나의 귀신님'에 출연 중인 곽시양은 오는 8월 31일 첫 방송하는 KBS 2TV '내 사랑 웬수'에 전격 캐스팅됐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