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샤이니 키가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키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샤이니의 키가 '냉장고를 부탁해' 인증샷을 공개했다.
키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uess why they're in one line !! 그들이 한 줄로 선 이유는?"이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키의 셀카로, 그의 뒤로 '냉장고를 부탁해' 셰프들인 김풍, 샘킴, 미카엘, 최현석, 홍석천, 오세득, 이원일이 일렬로 서서 요리를 만드는데 집중하고 있다.
한편, 키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의 '아시아의 빛나는 별들의 냉장고' 특집에 가수 보아와 함께 출연했다. 지난 방송에서 보아의 냉장고를 공개했고, 27일 방송에서 키의 냉장고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키는 "탄수화물을 끊은 지 반 년 됐다"고 밝히며 다이어트 종결자 면모를 보였다. 키는 '상상 이상의 저열량 요리'라는 주제와 '상상 이상의 고열량 요리'라는 상반된 주제를 내놓았으며, 미카엘과 김풍, 홍석천과 샘킴이 요리 대결을 펼친다.
키의 냉장고가 공개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27일 밤 9시40분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