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아이스크림 배수정이 인증샷과 고추아가씨와 경연 소감을 전했다. <사진=배수정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복면가왕' 아이스크림 배수정이 출연 소감을 전했다.
배수정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복면가왕'에 출연할 당시 '달콤살벌 아이스크림' 복장을 하고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소감을 밝혔다.
배수정은 "'복면가왕'을 통해 3년만에 무대에 서게 되었는데... 감회가 새로웠고 겸손해지는 경험이었어요~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많이 아쉬웠지만 이렇게 좋은 무대와 경험을 허락해주신 제작진분들께 감사드리고요"라며 "무엇보다 많은 관심과 화이팅을 외쳐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단 말씀 드리고 싶어요!!"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배수정은 "앞으로 싱어송라이터 배수정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하고 꼬 감사해요!!"라며 해시태그로 "#복면가왕 #달콤살벌아이스크림"을 덧붙였다.
한편, 배수정은 26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 출연해 '매운 맛 고추아가씨'와 쥬얼리의 '슈퍼스타'를 선곡해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였으나 아쉽게 패배했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