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오, 유승옥·최여진·레이디제인과 ‘날씬한 먹방’…뱃살빼는 레시피 공개 <사진=더바디쇼 방송 캡처> |
[뉴스핌=대중문화부] 이찬오 셰프가 방송인 김새롬과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이찬오 셰프가 출연했던 과거 방송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찬오 셰프는 지난 4월 온스타일 ‘더 바디쇼’에 출연했다.
이날 이찬오 셰프는 유승옥, 최여진, 레디이제인 등 ‘더 바디쇼’ 세 명의 MC들과 ‘날씬한 먹방’을 펼쳤다.
이찬오 셰프는 ‘뱃살 빼는 레시피’를 주제로 요거트를 이용한 '블루베리 치아시드 요거트'와 '요거트 스프레드', '요거트 케일 스무디'를 만들었다.
이찬오 셰프가 만든 음식을 맛본 세 명의 MC는 감탄을 쏟아내며 건강한 먹방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이찬오 셰프가 선보인 ‘블루베리 치아시드 요거트’는 요거트와 블루베리와 치아시드를 겹겹이 쌓은 요리로 “식사 대용으로 충분할 것 같다”는 평을 받았다.
또한 잘게 썬 오이와 민트잎을 섞어 만든 이찬오 셰프의 ‘요거트 스프레드’는 딱딱한 호밀빵을 사용했음에도 부드럽다는 호평을 받았다.
한편, 이찬오 셰프는 김새롬과 지난 4월 처음 만났다. 두 사람은 오는 8월 말 양가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해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새롬의 예비신랑인 이찬오 셰프는 마누테라스의 총괄 셰프로 지난 1월 방송된 올리브TV '올리브쇼 2015'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SBS ‘힐링캠프’와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참여했다.
김새롬은 지난 2004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한 이후 리포터, MC, 연기자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