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고은이 오는 8월 30일 4세 연하의 일반인 남성과 결혼한다. <이형석 사진기자> |
한고은의 소속사 지앤지 프로덕션은 23일 "한고은씨가 오는 8월 30일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지앤지 프로덕션의 관계자에 따르면 한고은의 예비신랑은 4세 연하의 회사원이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교제 기간이 길지 않았으나 한고은은 예비신랑의 따뜻하고 한결 같은 점과 서로의 장점을 닮아가는 모습에 확신을 가지게 돼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
한편 한고은의 결혼식은 예비신랑과 양가 친지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고은의 소속사 지앤지 프로덕션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배우 한고은씨의 소속사 지앤지 프로덕션 입니다.
항상 한고은씨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한가지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한고은씨가 오는 8월 30일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비신랑은 알려진 바와 같이 4세 연하의 회사원으로 자상하고 건실한 청년입니다.
한고은씨와 예비신랑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하였습니다. 두 사람의 교제기간은 그리 길지 않았으나, 예비신랑의 따뜻하고 한결 같은 모습과 시간이 갈수록 서로의 장점을 닮아가는 모습에 확신을 가지게 되었고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구체적인 진행사항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예비신랑과 양가 친지들을 배려해 결혼식은 친인척만을 초대해 소규모의 소박한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이에 당일 취재 및 촬영 협조가 어려운 점 미리 깊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한고은씨는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모습과 함께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저희 지앤지 프로덕션도 한고은씨가 좋은 작품을 통해서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 동안 한고은씨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리며, 이제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한고은씨에게 많은 사랑과 축복을 보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뉴스핌 Newspim] 이현경 기자(89hkle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