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남규리와 전효성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사진=SBS 공식 트위터> |
[뉴스핌=대중문화부] '정글의 법칙' 남규리와 전효성의 스틸컷이 공개돼 주목받고 있다.
지난 12일 SBS 공식 트위터에는 "[D-12] '언니 먼저 아우 먼저' 최고의 우애를 뽐낸 남규리와 전효성. 서로 먹으라고 챙겨주는 맛있는(?) 고단백 특식의 정체는? 정답은 24일(금) 밤 10시 '정글의 법칙' 20시즌 특별판 히든킹덤에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규리가 무언가를 손에 들고 전효성에게 건네고 있고, 전효성은 몸을 뒤로 쭉 빼고 인상을 찡그리고 있다.
특히 남규리와 전효성은 야생에서 민낯임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외모와 몸에 달라붙는 소재의 의상으로 늘씬하고 볼륨 가득한 몸매를 드러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남규리와 전효성의 주위에서 심형탁, 도상우, 정준하, 정진운이 눈을 떼지 못하고 쳐다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SBS '정글의 법칙'은 20시즌을 맞아 특별판 히든킹덤을 주제로 브루나이에서 촬영했다. 족장 김병만을 포함해 역대 최다 멤버인 샘 해밍턴, 정준하, 심형탁, 남규리, 도상우, 전효성, 정진운, 미노, 이태곤, 류담, 하하, 서효림, EXO의 찬열이 출연한다.
SBS '정글의 법칙 히든킹덤'은 24일 밤 10시 첫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