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가 `정글의 법칙`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남규리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배우 남규리(30)가 '정글의 법칙'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남규리는 지난달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글의 법칙. 정극로 출바알"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규리가 흰 민소매 티셔츠와 카모플라주 패턴의 등산 모자를 쓴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남규리는 짧은 단발 헤어스타일로 나이가 무색한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반전 볼륨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앞서 남규리는 '정글의 법칙'에 함께 합류하는 정진운, 도상우, 김병만, 샘해밍턴, 심형탁이 담긴 인천공항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남규리는 "정글의 법칙. 나도 간다. 히든킹덤. 병만오빠 어디 보고 계세요??? 김병만, 샘해밍턴, 도상우, 정진운, 심형탁, 남규리. 많이 사랑해주삼!!"이라는 글을 올렸다.
한편, 남규리가 출연하는 SBS '정글의 법칙'은 20시즌 특별판 '히든킹덤'이라는 주제로 브루나이에서 촬영했다. 역대 최다 멤버인 김병만, 샘 해밍턴, 정준하, 심형탁, 남규리, 도상우, 전효성, 정진운, 미노, 이태곤, 류담, 하하, 서효림, EXO의 찬열이 출연한다. 24일 밤 10시 첫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