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샘킴, 아들과 ‘해피 먼데이’ 인증샷…“운전조심! 길조심!” <사진=샘킴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냉장고를 부탁해’ 샘킴이 월요일 일상을 공개했다.
‘냉장고를 부탁해’ 샘킴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시 돌아온 월요일! 아무리 바빠도 젤 먼저 해야하는 일. 어린이집 데려다 주기.^^ 모두들 비오는 날. 운전조심! 길조심! 차조심 들 하세요!^^ 자.. 이제 바쁜 월요일 시작! 해피 먼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chef #cook #cooking #food #foodlover#foodstagram #instafood #instakids #instalook #instadaily #instaphoto #samkim #monday #샘킴이라는 해시태크를 달아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샘킴은 자신의 아들과 비슷한 색상의 티셔츠를 맞춰 입고 카메라를 향해 활짝 웃고 있다. 특히 샘킴과 아들의 ‘붕어빵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샘킴은 13일 밤 9시4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이문세 냉장고 편에서 이연복 셰프와 요리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