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로빈훗’이 티켓 오픈과 함께 예매순위 1위에 랭크됐다. [사진=인터파크] |
[뉴스핌=장윤원 기자] 뮤지컬 ‘로빈훗’이 18일 오후 2시 티켓 오픈과 함께 주요 예매처의 전체공연 및 뮤지컬 부문에서 예매 순위 1위를 차지했다.
뮤지컬 ‘로빈훗’은 오는 2015년 1월23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개막한다. 개막을 앞두고 지난 10일에는 유준상, 이건명, 엄기준, 박성환, 규현, 양요섭 등 톱스타 군단의 캐스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셔우드 숲과 왕궁을 배경으로 정의를 실현하려는 로빈훗과 진정한 왕의 재목으로 성장하는 필립 왕세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독일 뮤지컬 특유의 풍부한 감성과 뛰어난 음악을 기초로 왕용범 연출, 이성준 음악감독 등 국내 창작진에 의해 재창작됐다.
뮤지컬 ‘로빈훗’ 규현 캐릭터 포스터 [사진=㈜엠뮤지컬아트] |
로빈훗 역할에 배우 유준상, 이건명, 엄기준이 트리플캐스팅 됐다. 리처드왕의 철없는 아들이었지만, 셔우드 숲에서 비로소 세상에 눈뜨고 세상을 바로잡는 왕이 되고자 하는 필립 왕세자 역할에 박성환, 규현, 양요섭이 출연한다.
뮤지컬 ‘로빈훗’은 오는 2015년 1월23일부터 3월29일까지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미취학아동입장불가. 6만~13만 원.
[뉴스핌 Newspim] 장윤원 기자 (yunwo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