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맨프럼어스’ 손종학 [사진=(주)올라운드엔터테인먼트, (주)더프로액터스] |
손종학은 tvN드라마 ‘미생’에서 전형적인 마초 마부장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연극 ‘맨프럼어스’에서 손종학은 극 중 논쟁의 중심에서 중립을 지키는 인류학 교수 댄 역으로 활약 중이다. 댄은 어느 쪽으로도 치우치지 않는 신중한 성격으로 호기심이 많고 논쟁을 즐기며 쉽게 결론을 내리지 않는 성격으로 극중 중재자이자 이야기를 이끌어나가는 사회자의 역할을 하는 주요 인물이다.
이번 연극 출연 응원 이벤트는 바쁜 드라마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연극에 대한 뜨거운 애정을 드러내고 있는 손종학 배우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로, 오는 1월15일까지 인터파크 플레이디비(www.playdb.co.kr) 사이트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연극 ‘맨프럼어스’ 초대 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손종학은 드라마 ‘미생’을 비롯 ‘쓰리 데이즈’, ‘밀회’, ‘메디컬 탑팀’, ‘구암 허준’ 등 드라마는 물론 영화 ‘일대일’, ‘도희야’, ‘화이’, 연극 ‘날 보러 와요’, ‘줄리어스 시저’, ‘이바노프’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개성 있는 연기파 배우로 사랑받고 있다.
세계 초연되는 연극 ‘맨프럼어스Man from Earth’는 개봉과 동시에 ‘새턴어워즈(The Saturn Awards) 올 해의 필름상’을 수상한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한다. 주인공 ‘존 올드맨’이 스스로를 1만 4천 년을 살아온 불멸의 사람이라고 밝히며 시작되는 극이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2월 22일까지 공연된다.
[뉴스핌 Newspim] 장윤원 기자 (yunwo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