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가희 기자 = 신한투자증권은 오는 12일 자사 유튜브 채널에서 지식 공유 플랫폼 '신한Premier My세미나'의 78회 설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신한Premier My세미나는 프리미엄 디지털 멤버십 서비스인 '신한Premier MyPB 멤버스'를 중심으로 운영되는 신한투자증권의 자산관리 콘텐츠다. 77회에 걸쳐 줌(Zoom)을 통해 프라이빗하게 진행됐으나, 78회 특집은 긴 시간 동안 4만2000명의 고객이 보여준 학습 열의에 보답하고자 명절 이후 시장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유튜브 라이브를 기획했다.

이번 세미나는 대한민국 대표 거시경제 전문가인 오건영 신한Premier 패스파인더 단장을 초청해 글로벌 금융시장 전망을 심도있게 다룬다. 오건영 단장은 2026년 글로벌 금융시장 이슈 점검과 금리, 환율 등 주요 매크로 변수를 점검하며 격변하는 시황 속에서 투자자들이 중심을 잡을 수 있도록 깊이 있는 통찰력을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고객과의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실질적인 투자 전략과 리스크 관리 방안에 대해 소통할 예정이다.
신한Premier My세미나 설 특집은 12일 오후 3시 30분부터 신한투자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알파TV'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신한 SOL증권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kgml925@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