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아카데미 기획전도 눈길
[서울=뉴스핌] 정태이 기자 =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설 연휴를 맞아 '롯시 운세 Pick!'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병오년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내 여러 마리의 말 중 '진짜 적토마(붉은 말)'를 찾아 클릭하면 올해 신년 운세와 함께 랜덤 할인 쿠폰 세트가 제공된다.

쿠폰 세트에는 영화 할인권부터 매점 패밀리 콤보 할인권까지 다양한 혜택이 포함돼 있어 설 연휴 극장을 찾은 관객들의 실속 있는 관람을 도울 예정이다.
더불어 이벤트 쿠폰을 사용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영화 관람권과 매점 교환권은 물론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행운의 '운테리어(운+인테리어)' 소품으로 각광받는 '순금 액막이 명태 골드바'를 경품으로 준비해 한 해의 안녕과 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더했다.
이번 설 연휴 롯데시네마는 전 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채로운 라인업을 선보인다. 유머와 감동을 담은 휴먼 사극 '왕과 사는 남자',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첩보 액션 '휴민트', 전 연령층이 공감할 힐링 드라마 '넘버원'이 관객들을 기다린다. 또한 시상식 전 후보작을 미리 만나는 '2026 아카데미 기획전'도 진행돼 관객들의 발길을 붙잡을 예정이다.
특히 액션 대작 '휴민트'는 롯데시네마의 음향 특화관인 '광음시네마' 상영을 확정해 몰입감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폭발적인 사운드와 입체적인 음향 시스템은 영화 속 배경인 블라디보스토크에 와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선사하며 명절 연휴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시네마틱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롯시 운세 Pick!' 이벤트와 광음시네마 상영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는 "설 명절 분위기를 더할 관객 참여형 이벤트와 콘텐츠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관객들이 보다 즐겁게 극장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taeyi427@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