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KB국민은행은 은 'KB모임통장 서비스'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들 여기 모여라~! 함께 쓰면 더 좋은 KB모임통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는 회비 관리와 일정 공유를 편리하게 돕는 서비스다. 모임통장 내 여유자금을 'KB모임금고'에 보관하면, 하루만 맡겨도 최대 연 2.0%의 금리를 제공한다. 지난해 9월부터는 KB스타뱅킹 앱 사용 없이도 모바일 웹에서 모임 구성 및 회원 초대가 가능해졌다.
이벤트는 두 가지 방식으로 마련되며, 주된 내용은 모임원 2명 이상이 참여하는 조건으로 진행된다. 가입 후 KB스타뱅킹 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명 이상인 10개 모임에 현금 5만원, 3명 이상인 30개 모임에 현금 10만원이 지급된다.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보너스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모임 구성원 3명 이상이 10만원 이상 입금할 경우 추첨을 통해 3개 모임에 100만원을 지급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모임통장 서비스를 통해 회비 관리의 부담을 줄이고, 고객의 소중한 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기 위한 노력을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금융 서비스 확대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dedanhi@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