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브리즈 울 필로우, 머리·경추 안정적으로 지지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시몬스 침대는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숙면 선물 아이템' 3종을 제안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비스코스프링 원더 필로우'는 포켓스프링의 지지력과 메모리폼의 편안함으로 목 부위를 균형 있게 받쳐주는 제품으로, 포켓스프링의 개별 독립 지지력이 건강한 수면 자세를 조성해 준다.

또 포켓스프링은 공기 순환과 열 교환을 도와 베개를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시즌브리즈 울 필로우'는 시몬스 침대가 최근 출시한 신제품으로, 중앙부를 두 번 눌러준 구조로 설계돼 머리와 경추를 자연스럽고 안정적으로 지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랑스산 양모 100% 충전재로 탄탄하면서도 유연한 쿠션감을 선사한다. 양모 특성상 겨울에는 따뜻한 공기를 머금어 보온성을 높이고, 여름에는 발열을 방지하고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겉감은 60수 고밀도 면 100% 원단을 사용했으며, 울프루프 가공을 통해 양모 유실을 최소화했다. 원단 안쪽에는 양모 누빔을 덧대 사용감을 높였다.
'블랙포레스트 구스 듀얼 서포트 토퍼'는 우모 세척·제조 과정에서 독일 남서부 '블랙 포레스트' 지역의 청정수를 사용한 구스 토퍼 제품이다. 상단과 하단이 나뉘어졌으며, 몸이 직접 닿는 상단은 구스 다운 90%, 구스 페더 10%의 비중으로 구성됐다. 하단은 구스 페더 100%로 높은 지지력을 갖췄다.
시몬스침대는 해당 제품 모두 동물복지 기준을 준수한 제품에 부여되는 '다운패스' 인증, 알레르기 유발물질로부터 안전하다는 것을 입증하는 '노미테' 인증, 국제 섬유 안전 인증인 '오코텍스 스탠다드100' 등을 획득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해당 제품들은 전국 시몬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그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시몬스 매장 위치 및 제품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tpoemseok@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