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도가전, 제철 특산품 등 설 라방 250여회 편성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월 12일까지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 식품 등 인기 상품군을 엄선해 특가 판매하는 '2026 설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상품 셀렉션 강화에 집중했다. 지난해 행사 대비 참여 브랜드 수는 30%, 특가상품 수는 4배(300%)가량 확대했다. 다양한 품목을 구매해야 하는 명절 쇼핑 수요에 맞춰 할인상품 가짓수를 대폭 늘리고 중저가 상품 중심으로 최저가를 내세우며 가격 경쟁력을 강화했다.

설 빅세일에는 ▲유한킴벌리 ▲신성통상 ▲P&G ▲로보락 ▲LF ▲CJ제일제당 ▲삼성 ▲정관장 ▲LG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시몬스 ▲테팔 ▲코카콜라 등 13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역대 최대 규모의 브랜드가 함께하는 만큼 고객 입장에서는 더욱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특가딜 상품은 명절에 꼭 필요한 가성비 상품은 물론 시즌 인기 아이템까지 800여 개를 선보이는 등 역대 최대 규모로 마련했다. 특가딜은 매일 세 차례에 걸쳐 한정수량 공개하는 '오픈런 타임딜'과 단 하루만 특가 판매하는 '설 특가 24시' 코너에서 소개한다.
26일에는 'CJ선물세트 스팸 라이트 12호*5개', '피코크 떡갈비 450g*6팩',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3박스', '삼성 비스포크 직수형 냉온정수기', '바이탈플랜트 인덕션 롤팬', '드리미 X50s Pro Ultra 올인원 로봇청소기' 등을 선보인다.
오는 27일에는 '로보락 S9 MaxV Ultra 로봇청소기', '사조대림 안심특선 100호*5세트', '농협안심한우 1등급 으뜸구이세트', '사이판PICVS월드리조트 자유여행 4~6일(전일정 식사포함)', '상주곶감 선물용 건시 1kg' 등을 제안한다.
이 외에도 식품&마트, 가전&PC, 리빙&레저, 패션&뷰티 탭에서 각 카테고리별 추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설 특집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총 250여 회에 걸쳐 진행하며, 라이브방송 중에만 제공하는 추가 할인과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26일에는 '부모님 효도선물 1위 삼성가전 편'(오전 10시), '미리 준비하는 설 선물세트, 대상 청정원 빅세일 편'(오전 11시), 'LG전자와 함께 풍요로운 설 빅세일 편'(오후 7시) 등을 진행한다. 오는 27일에는 '삼성 갤럭시북6 런칭 편'(오전 9시), '1월 제철맞이 수산/축산 장바구니 라이브 편'(오전 11시), '지오지아 빅세일, 단 하루 역대급 혜택 편'(오후 7시) 등이 예정돼 있다.
행사 기간에는 설 빅세일 전용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브랜드에 따라 적용할 수 있는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카테고리에 따라 카드사 결제할인도 받을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빅 프로모션 전용 할인쿠폰 비용을 당사가 모두 부담하면서 셀러는 오직 상품의 품질과 가격에 집중할 수 있어 행사 참여 브랜드가 대폭 늘고 상품 경쟁력도 높아졌다"며 "역대급 혜택으로 준비한 만큼 미리 명절 쇼핑을 즐길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