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연금대출 고객 쿠폰과 상품권
[부산=뉴스핌] 남경문 기자 = BNK부산은행은 새해를 맞아 시니어 고객의 안정적인 노후 금융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3월 31일까지 '부산은행과 함께하는 연금 새출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민연금,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군인연금 등 4대 연금을 부산은행 계좌로 처음 입금하거나 기존 타 금융기관에서 계좌를 변경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단 2025년에 4대 연금 입금 이력이 있는 고객은 제외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부산은행 예금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금융쿠폰이 제공된다. 또 참여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마트(신세계) 상품권 100만 원(1명)▲10만 원(50명)▲3만 원(100명)▲1만 원(10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주택연금대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도 선착순 100명에게 금융쿠폰 1만 원을 제공하며 전원 대상 추첨을 통해 ▲상품권 10만 원(1명)▲5만 원(5명)▲1만 원(100명)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는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App)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되며 경품 지급을 위해 추첨일 기준 마케팅 수신(SMS·PUSH) 동의가 필요하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뱅킹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옥영수 부산은행 개인고객부장은 "이번 연금 새출발 이벤트는 시니어 고객이 부산은행과 함께 안정적인 노후 금융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연금과 주택연금 등 노후 금융 전반에서 고객의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ews2349@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