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만 해도 다양한 선물 제공…게임별 새해 이벤트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컴투스는 다가오는 병오년 새해를 맞아 자사 인기 게임 4종에서 다양한 신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컴투스프로야구2026', '컴투스프로야구V25', '낚시의 신' 등은 게임을 즐기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새해 맞이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활기찬 2026년 시작을 응원한다.

먼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내년 1월 4일까지 '새해 기념 7일간의 특별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전설의 소환서, 신비의 소환서 등을 지급하며 특히 새해 첫날에는 데빌몬, 크리스탈 등 특별 신년 선물을 보너스로 제공한다. 내년 1월 25일까지는 원하는 룬 종류와 번호, 주부옵션 및 접두어 등을 선택해 6성 전설 등급 룬을 최대 4개까지 제작할 수 있는 '최고의 룬을 향한 커스터마이징! 6★ 전설 룬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야구 게임 시리즈에서도 야구 팬들을 위한 새해 선물을 준비했다. '컴투스프로야구2026'은 내년 1월 1일부터 28일까지 '새해맞이 불꽃놀이 빙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빙고판을 완성하면 플래티넘 선수 카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보상으로 '연대 시그니처 재료 카드'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웹으로 진행되는 '수여니와 새해 다짐' 이벤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될 '새해 특별 쿠폰', 포인트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병오년 핫타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이어진다.
'컴투스프로야구V25'는 내년 1월 9일까지 병오년 맞이 이벤트 경기를 진행하며, 경기에서 획득한 토큰으로 '시그니처 영입 조커 카드' 등 주요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오는 31일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신년 맞이 미니야구'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은 내년 1월 12일까지 '메리 크리스마스&해피뉴이어'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 한정판 월드 피쉬 '불멸의 수룡 비아탄'이 등장하며, 출석만 해도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내년 1월 14일부터는 '신기루 해협'을 오픈하고 무지개 고등어 낚시 성공 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2월 초까지 새해맞이 축제 분위기를 이어간다.
이번 신년 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