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다라트 계획표 기반 8개 라이프스타일 마켓 구성
건강·재테크·취미·인간관계 등 새해 설계 체험 제공
한정 판매·특별 할인·무료 굿즈 등 현장 혜택 마련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SK텔레콤은 21일 서울 성수동 플래그십 스토어 T 팩토리 성수에서 고객 참여형 전시 '포 마이 넥스트 챕터(FOR MY NEXT CHAPTER)'를 내년 2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고객이 만다라트 계획표를 활용해 2025년을 돌아보고, 2026년의 자신을 설계하도록 돕는 체험형 공간으로 마련됐다. 전시는 연말연시 시즌에 맞춰 '윈터 마켓'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루틴 ▲건강 ▲재테크 ▲학업·커리어 ▲뷰티 ▲취미·여가 ▲인간관계 ▲나만의 목표 등 8개 라이프스타일 마켓으로 구성됐다.
각 마켓에서는 라이프스타일 주제에 맞춰 'AI 강점 진단 검사', '취미 돌림판', '생활 계획표 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전시를 모두 둘러본 고객은 마지막 '나만의 목표' 코너에서 3개월 뒤의 자신에게 2026년에 이루고 싶은 목표와 실천 방법을 적은 편지(MMS)를 보내며 체험을 마무리한다.

현장에는 크리넥스, 런드리고, 이데아뉴트리션, 베지어트, 리튼, 포레스트, 밤의서점, 더그란, 쉐누아파리 등 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T 팩토리 성수 한정 판매 제품과 특별 할인가 제품, 무료 증정 굿즈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윤재웅 SK텔레콤 프로덕트&브랜드본부장은 "'어제의 자신보다 나은 나'를 중시하는 Z세대를 위해 이번 체험 전시를 기획했다"며 "T 팩토리 성수의 두 번째 전시인 '포 마이 넥스트 챕터'를 통해 SK텔레콤은 Z세대의 성장을 지원하고, 그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dconnect@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