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방문자 87% 급증…멤버십 론칭 앞두고 흥행 신호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SSG닷컴은 신규 멤버십을 향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고 16일 전했다.
SSG닷컴은 신규 고객 유입이 확대되고 있는 점을 고려해 멤버십 출시 알림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한 장보기 지원금 이벤트를 연말까지 이어가기로 했다.

SSG닷컴은 다음달 선보일 유료 멤버십 '쓱세븐클럽'의 론칭 알림 사전 신청 고객 수가 20만 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쓱세븐클럽은 장보기 결제 금액의 7%를 고정 적립해주는 혜택에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TVING) 이용 혜택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신세계백화점몰과 신세계몰 상품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직관적이고 강력한 혜택을 앞세운 멤버십 예고 효과로 신규 고객 유입도 뚜렷하게 늘고 있다. 이달 9일부터 14일까지 SSG닷컴의 일평균 신규 방문자 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87% 증가했으며, 신규 가입 회원 수도 12% 늘었다.
SSG닷컴은 신규 멤버십 출시 알림을 신청한 고객에게 장보기 지원금 3천원을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연장한다. 쓱닷컴 앱이나 웹에서 신규 멤버십 안내 배너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SSG닷컴 관계자는 "업계 최대 수준의 적립 혜택과 OTT 서비스로 압축된 직관적인 멤버십 구성에 플랫폼에 대한 신뢰가 더해지며 고객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며 "새 멤버십은 원하는 날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쓱배송'의 편의성과 결합해 차별화된 체감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mky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