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영웅 '노움 의사 노엘' 등장…픽업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가디언 테일즈'에 크리스마스 단편집과 신규 영웅 '노움 의사 노엘'을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단편집 '고요한 여관, 거룩한 전장'에는 노움 종족과 개미 세력 간 전쟁이 계속되는 가운데 '노엘'이 노움들의 상처를 치유하고 평화를 찾기 위해 떠나는 여정을 담았다.

크리스마스 단편집의 주인공인 신규 영웅 '노움 의사 노엘'도 추가했다. '노엘'은 뛰어난 의술을 지닌 의사로, 마음의 상처를 치유해 평화로운 세상을 만들어가는 목표를 가진 캐릭터다. 지속성 기술을 사용하며 원거리 피해를 주고 파티의 지원 역할을 수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4일까지 영웅 '노움 의사 노엘' 업데이트를 기념한 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또한 오는 18일까지 '돌려라 빙고 보드'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용자는 미션을 수행해 포인트를 획득하고 빙고 보드를 완성하면 인게임 재화 및 성장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내년 1월 22일까지는 부유성과 농장에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테마가 적용된다. 오는 19일까지 길드 레이드 '산타의 선물공장'이 오픈돼 게임 전반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연출된다.
'가디언 테일즈'의 신규 영웅 '노엘' 및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