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준비하세요" 소품부터 와인·디저트까지
[광주=뉴스핌] 박진형 기자 = 광주신세계가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광주신세계 본관 8층에 자리한 '포커시스'는 해외 프리미엄 라이프 브랜드 편집숍으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품목이 진열돼 있다.
![]() |
|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광주신세계] |
추천 제품으로는 '뮤직박스 기차 빌리지'로 눈 덮인 마을을 달리는 기차를 섬세하게 구현했다.
'뮤직 오로라 화이트 아크릴 트리'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높여주는 아이템이다.
본관 지하 1층 와인하우스에서는 연말 홈파티에 없어서는 안 될 와인을 만날 수 있다.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으로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모젤 크리스마스' 와인이 대표적이다. 상큼하고 달콤한 맛 덕분에 부담 없이 누구나 즐기기 좋다.
캘리포니아 나파 밸리 프리미엄 와인의 대명사로 불리는 '로버트 몬다비 나파 밸리 까베르네 소비뇽'도 좋은 선택지다.
'대한민국 CEO가 가장 선호하는 와인 1위'로 선정되고 백악관 만찬주로도 사용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와 배우 하정우가 즐겨 마시는 와인으로도 유명해진 러시안 잭 쇼비뇽 블랑도 추천한다.
풍부한 열대과일향과 톡 쏘는 산미가 특징인 러시안 잭 소비뇽 블랑은 회, 샐러드, 샌드위치 등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려 인기가 높다.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에서는 다양한 케이크를 고를 수 있다. 오는 17일까지 사전 예약 고객에게 15% 할인해 준다.
권혁원 식품생활팀장은 "크리스마스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소품부터 와인, 케이크를 갖췄다"며 "광주신세계가 추천하는 상품들과 함께 즐거운 연말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bless4ya@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