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보이그룹 뉴비트(NEWBEAT)가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 유튜브 채널 '뉴스핌TV'의 예능 콘텐츠 'K라이징스타' 열 두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K라이징스타'는 뉴스핌TV가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 콘텐츠다. 통통 튀는 연예·문화예술 분야 새로운 얼굴과 인터뷰 뿐만 아니라 어떤 독특한 장기를 가지고 있는 지를 다양한 코너와 함께 진행해 그들의 이야기와 인간적인 매력까지 다각도로 조명한다.
![]() |
|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보이그룹 뉴비트가 3일 오후 4시 공개되는 뉴스핌의 유튜브 채널 뉴스핌TV의 'K라이징스타' 코너에 출연한다. 2025.12.01 alice09@newspim.com |
첫 주인공으로는 걸그룹 힛지스가 출연했고, 배우 문동혁, 걸그룹 유니스, 보이밴드 캐치더영,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이 출연했다. 또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에 출연 중인 뮤지컬 배우 전성혜, 김채아, 김재희도 이 자리를 거쳐갔다. 이후 보이그룹 어센트, 다이몬, 비보이즈, 비엑스비, 에잇턴 등이 'K라이징스타'와 함께했다.
뉴비트는 비트인터렉티브에서 올해 3월 데뷔한 7인조 보이그룹이다. 팀명의 '뉴(NEW)'는 '새로움의 '뉴'와 뉴런의 '뉴' 두 가지 의미를 지니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새로운 것을 만들어내고, 이 세상에 있는 모든 음악을 뉴런처럼 관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뉴비트 멤버들은 이번 출연에 대해 "이제 11월이고 연말인데, 저희가 뉴로(팬덤명)를 위해 연말 선물 제대로 기대했으니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새 앨범도, 'K라이징스타'도 열심히 했으니 뉴로들 코피 터질 준비하라"라고 당부했다.
7명의 각기 다른 매력이 가득 담긴 'K라이징스타' 뉴비트 편은 3일 오후 4시 유튜브 채널 뉴스핌TV와 K스팟을 통해 단독 공개된다.
alice09@newspim.com






![[단독] 본회의 중 김남국 대통령실 비서관에게 인사청탁하는 문진석 의원](https://img.newspim.com/slide_image/2025/12/03/25120306183325600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