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와 일반 고객 30여 명 참여
30년 기술 기반 PVC 바닥재·듀얼 공법 적용
[서울=뉴스핌] 정태이 인턴기자 = KCC글라스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는 하이엔드 웰니스 바닥재 '포레스톤(FORESTONE)'을 소개하는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행사에는 인테리어·라이프스타일·반려동물 분야 인플루언서와 일반 고객 30여 명이 참석해 포레스톤의 디자인, 보행성, 친환경성을 체험했다. 베이비복스 리브 출신 유명 요가 강사인 박소리와 인플루언서가 포레스톤 위에서 요가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 |
| KCC글라스 홈씨씨가 지난 22일 하이엔드 웰니스 바닥재 '포레스톤'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인플루언서와 일반 고객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사진=KCC글라스] |
또 유튜브 채널 '개랑해TV' 조재호 훈련사와 반려견 3마리가 포레스톤 위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며 제품의 충격 완화와 미끄럼 방지, 반려동물 친화 특성을 확인했다.
포레스톤은 KCC글라스 30년 바닥재 기술을 집약해 개발한 프리미엄 PVC 제품이다. 원목과 석재 색감·질감을 사실적으로 구현하고 900×900mm(밀리미터), 600×1200mm(밀리미터) 와이드 규격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한 KCC글라스만의 듀얼 공법으로 내구성과 보행성을 높이고 생활 소음과 충격 완화 효과를 강화했다. 국내 바닥재 제품 중 유일하게 USDA 인증 원료와 친환경 공법을 적용해 환경표지 인증과 아토피협회 추천 제품 마크를 받았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많은 분이 포레스톤이 가진 매력을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이번 브랜드데이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taeyi427@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