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일 업데이트…·'TJ 쿠폰' 혜택
사전예약 참여자에 쿠폰 2종 지급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엔씨소프트(엔씨, NC)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M'이 '더 다크니스(THE DARKNESS)'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오는 12월 3일 진행되며 '암흑기사' 클래스 리부트와 암흑룡 할파스 등장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포함된다.
![]() |
| 엔씨소프트는 MMORPG '리니지M'이 '더 다크니스'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엔씨소프트] |
엔씨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TJ 쿠폰'을 선물한다. 이용자는 오는 12월 1일 오후 9시부터 같은 달 17일 정기점검 전까지 인게임 상점에서 게임 내 재화인 아데나로 'TJ 쿠폰 선물 상자'를 계정당 1회 구매할 수 있다. 상자에서 얻은 'TJ 쿠폰 – 스킬 합성'은 12월 3일 정기점검 이후 사용할 수 있다.
'더 다크니스'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은 오는 12월 2일 자정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레거시 월드와 리부트 월드에서 각각 사용할 수 있는 쿠폰 2종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을 등록하면 '사전예약 보상 티켓'이 지급되며 플레이 성향에 따라 '해방된 암흑의 보급 상자' 또는 '해방된 암흑의 성장 지원 상자' 중 1종을 선택해 제작할 수 있다.
사전예약과 연계한 구독 이벤트도 마련됐다. 사전예약 참여 후 리니지M 카카오톡과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면 '신비한 변신 뽑기팩', '신비한 마법인형 뽑기팩', '신비한 성물 뽑기팩', '종합 코인 선택 상자' 등이 추가로 지급된다. 이미 해당 채널을 구독 중인 이용자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더 다크니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