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진설크림 리치 설화 에디션' 중심으로 대표 라인업 강화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설화수가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 'A Holiday of Unexpected Delight'를 선보였다고 17일 전했다.
이번 컬렉션은 겨울의 고요함 속에서 피어나는 매화를 모티브로 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한정판 제품의 소장 가치를 강조했다. 설화수는 예기치 않은 순간에 따뜻한 행복을 전한다는 테마 아래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시각적으로 강화했다.
![]() |
| 설화수 2025 홀리데이 컬렉션 연출 이미지.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
이번 컬렉션의 핵심 제품은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진설크림 리치 설화 에디션'이다. 눈 덮인 겨울 추위 속에서도 생명력을 잃지 않는 매화의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패키지가 특징으로, 연말·연시 시즌 특별한 의미를 담아 선물하기 적합한 프리미엄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자음생크림과 윤조에센스 기획 세트도 홀리데이 라인업에 포함되며 컬렉션의 풍성함을 더했다. 두 제품은 설화수가 60년간 축적한 인삼 과학 연구 기술을 바탕으로 한 스테디셀러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 핵심 포뮬러가 적용됐다.
설화수의 2025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을 비롯해 국내 온라인 이커머스 플랫폼,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브랜드는 "한국적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감성 패키지와 대표 제품 라인업을 통해 특별한 연말 경험을 전달한다"고 설명했다.
mky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