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금액 5% 상당 상품권 지급
주니어 가구 시리즈 반값 혜택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신세계까사는 연말 고객 감사 기획전 '2025 베스트 어워드'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한 해 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 |
| 마테라소 헤리티지 컬렉션 매트리스 에보니 [사진=신세계까사] |
2019년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 37만 개를 돌파한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시리즈 '캄포'는 올해도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신세계까사는 신제품 '캄포 구스'의 매출 수준이 출시 두달 만에 기존 캄포 소파 시리즈만큼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신세계까사는 행사 기간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까사미아 1인 리클라이너 '우스터'와 '덴버' 상품에는 최대 15% 할인이 적용된다.
신규 회원 가입 시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과 럭셔리 매트리스 '헤리티지 컬렉션'에 대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만약 마테라소의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하면 침대 프레임을 30~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모던한 디자인의 가죽 소파 '아스티'는 40% 할인가에 선보이며, '캄포 럭스'와 '캄포 레더' 소파, '루고' · '르망' 리클라이너 등 까사미아 주요 소파 라인업을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15% 할인가에 선보인다.
다이닝 카테고리에서는 '카르네'와 '에르네' 시리즈가 이번 기획전에 포함됐다. 단품은 최대 50%, 세트는 최대 30% 할인한다.
또한 신세계까사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대표 학생가구 시리즈 '뉴아빌', '피키오', '노아', '노엘' 등을 3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세계까사는 행사 시작일부터 열흘간 까사미아 매장에서 캄포 소파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최대 5%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stpoemseok@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