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출품…유튜브 채널에 공식 트레일러 영상 공개
세계관 소개, 데모 시연 버전 전투, 캐릭터 연출로 구성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웹젠은 '지스타 2025' 출품작 '게이트 오브 게이츠'의 대표 이미지와 지스타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국내 게임 개발사 리트레일이 개발하고 웹젠이 퍼블리싱하는 '게이트 오브 게이츠'는 '지스타 2025'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전략 디펜스 게임 신작이다.
![]() |
| 웹젠은 '지스타 2025' 출품작 '게이트 오브 게이츠'의 대표 이미지와 지스타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웹젠] |
웹젠은 지난달 30일 웹젠 지스타 특별 홈페이지에서 게임 정보를 처음 공개했고 이번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게이트 오브 게이츠'의 대표 이미지는 지스타 데모 시연 버전에서 스토리를 이끄는 캐릭터 4인의 일러스트로 구성됐으며 공식 X(구 트위터)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스타 공식 트레일러 영상은 총 3분 분량으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설명하는 일러스트와 시연 데모 버전의 일부 게임 플레이 영상, 캐릭터 스킬 애니메이션 연출 장면으로 구성됐다.
깊이 있는 전술 구현과 짧고 빠른 육성에 기반해 미소녀들과 전장을 누비는 게임의 특징을 소개한 신규 영상은 웹젠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게이트 오브 게이츠'는 지스타 시연을 통해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개발사 리트레일은 이를 위해 이날부터 개발 인력 추가 채용을 진행한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