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부 협력 한우 할인 기획전
4-10일 최대 28% 할인 제공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공영홈쇼핑이 농림축산식품부와 손잡고 '소프라이즈 한우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4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정부가 추진하는 전국민 소비축제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공영홈쇼핑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품질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소비 진작과 농가 상생에 나선다.
![]() |
| '소프라이즈' 이벤트 이미지.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
행사는 4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며, 공영홈쇼핑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한우를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1+등급 한우등심' 600g을 4만 8900원, '1+등급 한우양지' 800g을 3만 1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에게 품질 좋은 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물가 부담 완화에 도움을 주고, 한우 생산 농가에는 판매 활성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공영홈쇼핑은 이어지는 '동행축제 한마음 적립' 이벤트로 소비축제의 열기를 이어간다. 이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동행축제'에 동참하기 위한 행사로, 10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방송 상품을 1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적립금 5천 원을 지급하며, 적립금은 12월 10일 일괄 지급되고 유효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중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공공기관 홈쇼핑으로서 농가, 중소기업, 소비자가 함께 웃을 수 있는 상생형 판촉 행사를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mky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