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 10% 할인쿠폰·브랜드 전용 15% 쿠폰 제공
베스트 랭킹·상황별 큐레이션으로 취향 맞춤 추천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지그재그가 팬츠 카테고리 프로모션 '패션에 이바지'를 11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전했다. 핵심 상품군인 바지를 전면에 내세워 '바지=지그재그'라는 인식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지그재그는 체형, 핏, 원단, 기장에 따라 취향이 뚜렷하게 갈리는 바지 카테고리 특성을 반영해 1030 여성 이용자를 중심으로 다양한 스타일과 핏을 확장해 왔다. 현재 약 80만 개의 팬츠 상품과 500만 건의 리뷰를 보유하고 있으며, 수많은 쇼핑몰과 브랜드 상품을 한눈에 비교·탐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 |
| 카카오스타일 보도자료_지그재그, 팬츠 프로모션 '패션에 이바지' 시작…카테고리 경쟁력 강화. [사진=카카오스타일 제공] |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전 고객 대상 무제한 10% 쿠폰과 쇼핑몰·브랜드 전용 15% 쿠폰을 제공하며,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바지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데님·슬랙스 등 세부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소개하는 '베스트 랭킹', 키와 사이즈를 입력하면 평점 높은 상품을 추천하는 '인생 바지 찾기', 출근룩·데이트룩 등 상황별 스타일링 큐레이션도 운영한다.
또 퓨어다, 니썸, 슬로우앤드 등 대형 쇼핑몰과 스파오, 로제프란츠, 탑텐 등 주요 브랜드가 참여하는 릴레이 라이브 방송이 마련된다. 실제 착용샷과 코디 팁을 제공하며 방송 전용 할인과 사은품 증정 혜택도 함께한다. 여기에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지급, 리뷰왕 선발, 선착순 쿠폰 제공 등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릴레이 특가, 플러스 사이즈, 1+1 기획전과 같은 특가전은 물론, 미우미우 가죽 벨트·샤넬 플랫 슈즈·몽클레르 다운 재킷 등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도 준비됐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바지는 매일의 스타일을 완성하는 핵심 아이템이자 지그재그의 차별화 경쟁력이 드러나는 영역"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자신의 취향에 꼭 맞는 인생 바지를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 경험을 고도화하겠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