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8강 진출 기념…주문만 해도 '페이커 사인 저지' 내 손에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요기요가 글로벌 e스포츠 기업 T1의 2025 리그 오브 레전드(LoL) 국제대회 8강 진출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7일 요기요는 오는 11월 2일까지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사인 유니폼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 
| 요기요, T1 선수단 '사인 유니폼 증정 프로모션' 진행. [사진=요기요 제공] | 
이번 이벤트는 요기요 앱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뒤 배달 또는 포장 주문을 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경품이 제공되며, 1등 5명은 T1 선수단의 친필 사인이 담긴 '2025 T1 Worlds Uniform Jersey'를, 2등 5명은 '2025 T1 Worlds Uniform Jacket'을, 3등 10명은 'T1 Keycap Set'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에 맞춰 T1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페이커(이상혁)', '도란(최현준)', '오너(문현준)' 선수와 인플루언서 '운타라(박의진)'가 출연하는 예능형 콘텐츠도 공개된다. 연습 경기 이후 함께 야식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요기요 김혜정 CMO는 "T1의 8강 진출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과 즐거움을 동시에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일상 속에서도 요기요와 함께 e스포츠의 열기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요기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ky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