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사업자 고객 대상 커피 기프티콘 제공 등
[서울=뉴스핌] 정광연 기자 =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기업전용 모바일 앱 '신한 SOL Biz'의 월간 이용자수(MAU) 10만명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신한은행의 기업고객 전용 모바일 앱 신한 SOL Biz는 2024년 전면 개편 이후 기업 고객의 금융 편의성과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지속 발전해왔다.
![]() |
| [사진=신한은행] |
지난 4월에는 ▲간편한 회원가입과 로그인 ▲법인카드업무 비대면화 등 모바일로 처리할 수 있는 업무의 범위를 확대해 고객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전방위적 개편을 통해 단순한 금융 앱을 넘어 기업 고객의 경영을 지원하는 통합 플랫폼으로 발돋움했다. 누적 가입자수 93만명, 월간 이용자수(MAU) 10만명을 돌파했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7일부터 11월 18일까지 커피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하거나 최근 3개월 이상 미사용 후 재로그인한 개인사업자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앱 로그인만으로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신한은행은 개인 비대면 채널에서 기존에 제공하고 있던 'SWIFT GPI' 서비스를 지난 17일부터 신한 SOL Biz를 포함한 기업뱅킹 비대면 채널로 확대해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기업 고객은 PC나 모바일을 통해 해외송금 진행 현황과 입금 완료여부를 한 눈에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돼 이용 편의성이 한층 높아졌다.
peterbreak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