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명 어린이 초청해 다양한 문화 체험 제공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BNK금융그룹(회장 빈대인)이 오는 24일 오후 7시 부산은행 본점 2층 오션홀에서 약 400명의 어린이를 초청해 '아이사랑 문화사랑' 문화행사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BNK금융그룹(회장 빈대인)이 오는 24일 오후 7시 부산은행 본점 2층 오션홀에서 약 400명의 어린이를 초청해 '아이사랑 문화사랑' 문화행사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BNK금융그룹]2025.10.22 dedanhi@newspim.com |
본 행사는 'Play on BNK'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을 제공하는 무료 프로그램이다. 매달 클래식, 국악, 코미디, 강연, 영화 등 여러 장르의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다.
올해 18번째를 맞이한 이번 공연은 브라스 악기의 다채로운 연주를 선보이는 6인조 '퍼니밴드'의 공연으로 시작된다. 이어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애니메이션 영화 '너의 이름은.'이 상영될 예정이다. 해당 영화는 제40회 일본 아카데미상과 49회 시체스영화제에서 수차례 수상한 바 있다.
BNK금융그룹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협력하여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관람하는 어린이 전원에게 간식과 학용품 세트가 전달되어 따뜻한 기억을 남길 예정이다.
또한, 오후 6시부터는 부산은행 창립 58주년을 기념하여 본점 1층 로비에서 '퇴근길 콘서트'가 진행된다. 문현동 부산국제금융단지 근무자와 이른 도착 관객들을 위해 퍼니밴드와 함께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BNK금융그룹 관계자는 "문화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더 많은 웃음과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활동을 계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