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뉴스핌] 이형섭 기자 = 강원랜는가 단풍놀이 시즌을 맞아 한옥 베이커리 카페 운암정에서 가을 한정 메뉴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 |
강원랜드 운암정.[사진=강원랜드] 2025.10.22 onemoregive@newspim.com |
운암정은 TV 예능 촬영지로 알려진 단풍 명소로, 야외존에서는 반려견과 동반 출입이 가능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시즌 한정 메뉴는 11월 16일까지 제공되며, 눈 건강에 좋은 메리골드 꽃차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방아꽃차가 포함됐다.
전통찻상에는 전통다식과 함께 MZ세대에 인기 있는 녹차 디저트, 수리취찹쌀떡, 감태강정 등 토속 재료를 활용한 '달보드레꽃' 세트가 마련됐다. 무화과 타르트와 그릭 요거트가 포함된 '해님꽃' 세트, 저당 디저트인 연근칩과 김부각을 담은 '온새미로' 세트도 준비됐다.
이민호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은 "한옥과 단풍이 어우러진 운암정에서 가을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며 "반려견 동반 고객부터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운암정은 고즈넉한 한옥 분위기와 함께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K-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가을 단풍과 함께 힐링을 원하는 방문객에게 최적의 장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onemoregiv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