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제나 공식 유튜브서 '하루' 전투 장면 감상 가능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 중인 다크 판타지 로그라이크 역할수행게임(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카제나)'가 게임 내 신규 요원 '하루'의 애니메이션 홍보 영상(Promotion Video, PV)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카제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영상에서는 귀여운 여학생 하루가 자신의 트라우마를 극복해 나가는 모습과 닻 형태의 파워 '앵커'를 무기로 사용하는 전투 장면이 담겼다.
![]() |
스마일게이트는 다크 판타지 로그라이크 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가 게임 내 신규 요원 '하루'의 애니메이션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하루는 카제나 세계관 속에서 아카데미에 재학 중인 선도부 위원으로 등장한다. 맑은 미소와 부드러운 성품을 지닌 소녀로, 보기와 달리 엄청난 대식가 캐릭터다.
게임 내에서 이용자를 뜻하는 '퍼스트'와 함께 카오스를 탐험하는 전투원으로 '앵커 슛', '앵커포인터', '파워 차지' 등 다양한 공격 카드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스킬 카드로 자신의 공격 카드 피해량을 강화하고 반복 사용할수록 강력해지는 앵커 슛으로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20일부터 하루의 요원 소개와 전투 모션 영상 등 추가 정보를 공식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