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최대 쇼핑축제 '컴온스타일' 17일 개막
팝마트 라부부·크라이베이비 상품, 첫 드랍 5분 만에 완판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CJ온스타일은 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 첫날인 17일 오전 11시 진행된 1차 드랍에서 팝마트 캐릭터 '라부부'와 '크라이베이비' 상품이 5분 만에 완판됐다고 밝혔다. 2차 드랍은 이날 오후 8시 '라부부 키링'으로 이어지며, 행사 기간인 26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8시 하루 두 차례 드랍이 진행된다.
앞서 오전 10시에 열린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배우이자 인플루언서 기은세가 출연해 팝마트 캐릭터 스토리를 소개하고 언박싱을 선보였다. 방송에는 동시 접속자 10만 명이 몰리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날 드랍에서는 '히로노' 시리즈도 완판 행렬에 합류했으며, 특히 방탄소년단(BTS) 뷔가 파리 패션위크 출국길에서 가방에 달아 화제를 모은 히로노 인형은 자정 판매 개시 직후 주문이 쇄도해 반나절 만에 품절됐다.
![]() |
CJ온스타일이 17~26일 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 기간 판매하는 '팝마트' 콜라보 행사 이미지. [사진=CJ온스타일 제공] |
CJ온스타일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제작한 '팝마트X서울' 콘셉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팝마트 캐릭터들이 남산타워, 광화문, DDP 등 서울 주요 랜드마크를 찾는 모습을 담아 SNS에서 주목을 끌고 있다.
'컴온스타일'은 17일부터 26일까지 열리며 팝마트와의 초대형 협업 외에도 셀럽·인플루언서 100인이 직접 사용하고 추천한 상품을 '요즘 잘산템'이라는 테마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