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까지 노랑풍선 홈페이지 통해 선보여
베트남, 필리핀, 중국, 일본, 괌 등 대표 인기 여행지 상품 공개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노랑풍선은 오는 20일까지 인기 여행 지역을 중심으로 특가 프로모션 '옐로팡딜'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옐로팡딜은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 매주 화요일 선보이는 회원 전용 특가 기획전으로, 본 회차에서는 동남아시아, 중국, 일본, 괌 등 주요 여행지를 포함한 전지역 7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예약 고객에게는 정상가 대비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
나트랑 대성당. [사진=노랑풍선] |
상품은 베트남(나트랑), 필리핀(보홀·보라카이·세부), 중국(북경), 일본(큐슈), 괌 등 대표 여행지·휴양지를 아우른다. 대표 일정으로는 ▲전일정 5성급 호텔서 숙박하며 특식인 랍스타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나트랑&달랏 5일' ▲자유 일정이 포함돼 있어 여행의 편의성을 더한 '보홀 4/5일' ▲호핑 투어와 마사지, 맛있는 현지식을 즐길 수 있는 '보라카이 4일'이 있다.
또한 ▲씨뷰 무료 업그레이드 및 전신 마사지가 제공되는 '세부 4/5일' ▲국적기 아시아나항공 탑승과 함께 '노팁&노옵션'으로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북경 4일' ▲ 정통 료칸 2박과 함께 벳부·유후인·구마모토 등 주변 지역을 둘러볼 수 있는 '큐슈 4일' ▲골드카드를 통해 무제한 워터파크·액티비티·키즈 프로그램등을 즐길 수 있는 '괌 4/5일' 등이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옐로팡딜은 고객들이 인기 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며 "단순한 할인 프로모션만이 아닌 여행의 흐름에 맞춰 고객 맞춤형 상품을 제안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