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선형 헤드 디자인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코웨이는 곡선형 헤드보드 디자인과 프리미엄 원단이 특징인 '비렉스(BEREX) 모던 라운드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코웨이 비렉스 모던 라운드 프레임은 헤드보드 양측의 곡선형 날개 디자인을 택했다. 하운드투스 체크, 헤링본 등 패턴 원단으로 이뤄졌다.
![]() |
[사진=코웨이] |
헤드보드 뒷부분은 가죽질감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색상은 총 3가지로 ▲오트 베이지 ▲딥 블루 ▲카키 브라운으로 구성됐다.
베이스부는 매트리스를 안정적으로 지지해주는 동시에 밀림 방지 원단을 적용했다. 하단 모서리는 둥글게 처리했으며, E0등급 자재를 사용했다. 원단은 생활 발수 기능 및 오염 방지 효과를 갖췄다.
코웨이 비렉스 모던 라운드 프레임은 슈퍼싱글부터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구현해주는 그레이트킹까지 5가지 사이즈로 폭넓게 선보인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닷컴 홈페이지,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세련된 곡선 디자인과 패브릭 원단이 침실 공간을 고급스럽게 완성해줘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활용 가능하다"며 "침대에 앉아서도 안정감 있게 기대 쉴 수 있어 숙면과 힐링, 디자인까지 모두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렉스(BEREX)는 코웨이 매트리스·프레임∙안마의자 제품군을 아우르는 슬립 및 힐링케어 전문 브랜드다. 국내 최초로 선보인 스마트 매트리스와 리클라이닝 안마베드 등 혁신 제품을 비롯해 트리플체어, 호텔식 프리미엄 침대 등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을 앞세워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