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일까지 진행
패키지 할인·패밀리 세일 제공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세라젬은 창립 27주년을 맞아 '세라제 202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파우제 M 컬렉션' 일시불 구매 시 최대 60만원 상당의 특별가 혜택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모델인 마스터 V9·V11, 파우제 M10 구매 또는 구독 고객 전원에게는 창립기념 특별 사은품으로 '헤어 미라클(앰플 포함)' 또는 '힐랙스 발 마사지기'를 증정한다. 특히 마스터 V11 일시불 구매 고객은 최대 143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
[사진=세라젬] |
2대 이상 제품을 패키지로 구매하면 최대 20% 할인, 밸런스는 30% 혜택이 적용된다. 대상 제품은 마스터 V 컬렉션 3종(V4, V7, V9)에 신제품 '마스터 V11(블랙 컬러 한정)'이 추가됐으며, 파우제 M 컬렉션·셀트론 E2·밸런스 등도 포함된다. 이로써 고객은 척추·마사지·순환·수분관리까지 세라젬의 대표 헬스케어 솔루션을 한 번에, 그리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창립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세라젬 제품을 재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패밀리 세일' 혜택도 적용된다. 이를 통해 일시불 구매 시 30만원, 구독 시 월 5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이번 '세라제 2025'는 세라젬이 27년간 축적해 온 의료기기 기술력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며 "창립 기념 감사제인 만큼 특별 사은품과 더불어 패키지 할인, 패밀리세일 등 다채롭게 마련했으니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까지 모두가 풍성한 혜택을 누리고, 소중한 이들에게 건강한 선물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