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대상 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핌] 김아영 기자 = 에어서울은 카카오페이손해보험·카카오페이·카카오페이증권 임직원을 대상으로 '괌'을 테마로 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에어서울은 카카오페이손해보험 사내 라운지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을 비롯해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증권 임직원에게 괌 노선 항공권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고 22일 밝혔다.
![]() |
에어서울이 카카오페이손해보험 사내 라운지에서 카카오페이손해보험·카카오페이·카카오페이증권 임직원 대상 괌 노선 할인 항공권 오프라인 판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에어서울] |
괌정부관광청과의 공동 프로모션으로 진행된 이 날 행사에는 650여 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에어서울은 고객이 안심하고 편안한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카카오페이손해보험과 제휴해 해외여행 보험 간편 가입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으며, 양사의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에 따라 카카오페이손해보험·카카오페이·카카오페이증권 임직원에게 인천~괌 노선 항공권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했으며, 괌 현지 호텔 할인, 1인당 23kg의 위탁 수하물 2개 무료 제공,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특전도 준비했다.
현장에는 포토존과 SNS 이벤트 등 즐길 거리도 다채롭게 구성돼 임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우선 수속, 수하물 우선 수취, 선호 좌석 선택 서비스까지 추가로 제공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여행 경험과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aykim@newspim.com